러시아 어린이들이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러시아 어린이들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 할까? 새해맞이를 앞두고 Russia포커스 직원들이 자기 아이들에게 신년이면 찾아오는 마법사, 러시아의 산타클로스인 서리 할아버지에게 무얼 받고 싶은지 물어봤다.
New Year
출처 : Lori/Legion-Media

소피야 시마르스카야( 2년 9개월)

엄마: 소피야, 서리 할아버지한테 뭐 받고 싶니?

소피야: 선물!

엄마: 그렇구나. 어떤 선물?

소피야: 보라색…음…아니, 분홍색으로!

엄마: 분홍색?

소피야: 음, 더 빨간 거로!

엄마: 선물상자 안에는 뭐가 들어있는데?

소피야: 마법!

엄마: 그게 뭐야?

소피야: 그건 모두에게 짠! 하면서 옛날이야기도 해 주는 거야! 이야기를 아주 많이! 그리고 모두, 모두에게 다 해 주는 거야! 난 잠 안 자도 되고, 벽에다가 노란색 물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거야…아니면 녹색으로…아니, 노랑이 더 좋아!

표도르 크라스노프( 5살)

일단 서리 할아버지한테 우리 엄마 아빠 것처럼 커다란 침대를 달라고 할래요. 침대에서 뛸 수 있게요. 그리고 모든 슈퍼히어로랑 적들을 모스크바로 보내달라고 할래요. 슈퍼히어로들이 우리 집 옆에서 싸우면 그걸 베란다에서 지켜보는 거예요.

카탸(6살)와 키릴(11살) 미텝스키

카탸: 호랑이를 타고 막 돌아다닐 수 있으면 좋겠어요. 호랑이들도 기분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고요.

키릴: 저는 서리 할아버지한테 사람들이 더 쉽게 문제를 풀고 이해하고 같은 점을 찾게 해달라고 할 거예요. 그리고 도시 한 가운데에 산이 솟아났으면 좋겠어요. 멀리 산까지 가느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요… 그리고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할래요. (열쇠라든가 핸드폰, 장갑, 목도리, 운동화 같은 거요…)

아빠: 또 있니?

카탸: 아빠 컴퓨터 암호요. 아빠가 없을 때도 ‘겨울왕국’ 노래를 들으려고요.

☞ 세계를 사로잡은 ‘소유즈물티필름’의 애니메이션 6편

막심 오구르초프(5년 5개월)

아에로플로트 레고랑 3D펜을 서리 할아버지한테 꼭 선물 받고 싶어요! 또 아무도 안 죽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도시 옆에 정글이 있고 거기에 공룡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스탸 자이체바, 3살

서리 할아버지한테 새끼고양이를 꼭 받고 싶어요. 애완동물을 너무 키우고 싶거든요. 그리고 서리 할아버지한테 언제나 여름이게 해달라고 하고 싶어요. 일 년 내내 따뜻하게요! 눈은 썰매를 탈 수 있게 신년에만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음 날 아침부터는 다시 햇살이 쨍쨍한 여름이게요!

콜랴 코롤료프(3년 9개월)

세상 모든 아이들이 모두 볼 수 있게 서리 할아버지가 커다란 폭죽을 터트려 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죽지 않고 자기 엄마 아빠와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고요. 그리고 또 길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아주 큰 날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Like us on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