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어린이들이 산타 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Lori/Legion-Media
러시아 어린이들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 할까? 새해맞이를 앞두고 Russia포커스 직원들이 자기 아이들에게 신년이면 찾아오는 마법사, 러시아의 산타클로스인 서리 할아버지에게 무얼 받고 싶은지 물어봤다.

소피야 시마르스카야( 2년 9개월)

엄마: 소피야, 서리 할아버지한테 뭐 받고 싶니?

소피야: 선물!

엄마: 그렇구나. 어떤 선물?

소피야: 보라색…음…아니, 분홍색으로!

엄마: 분홍색?

소피야: 음, 더 빨간 거로!

엄마: 선물상자 안에는 뭐가 들어있는데?

소피야: 마법!

엄마: 그게 뭐야?

소피야: 그건 모두에게 짠! 하면서 옛날이야기도 해 주는 거야! 이야기를 아주 많이! 그리고 모두, 모두에게 다 해 주는 거야! 난 잠 안 자도 되고, 벽에다가 노란색 물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거야…아니면 녹색으로…아니, 노랑이 더 좋아!

표도르 크라스노프( 5살)

일단 서리 할아버지한테 우리 엄마 아빠 것처럼 커다란 침대를 달라고 할래요. 침대에서 뛸 수 있게요. 그리고 모든 슈퍼히어로랑 적들을 모스크바로 보내달라고 할래요. 슈퍼히어로들이 우리 집 옆에서 싸우면 그걸 베란다에서 지켜보는 거예요.

카탸(6살)와 키릴(11살) 미텝스키

카탸: 호랑이를 타고 막 돌아다닐 수 있으면 좋겠어요. 호랑이들도 기분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고요.

키릴: 저는 서리 할아버지한테 사람들이 더 쉽게 문제를 풀고 이해하고 같은 점을 찾게 해달라고 할 거예요. 그리고 도시 한 가운데에 산이 솟아났으면 좋겠어요. 멀리 산까지 가느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요… 그리고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할래요. (열쇠라든가 핸드폰, 장갑, 목도리, 운동화 같은 거요…)

아빠: 또 있니?

카탸: 아빠 컴퓨터 암호요. 아빠가 없을 때도 ‘겨울왕국’ 노래를 들으려고요.

☞ 세계를 사로잡은 ‘소유즈물티필름’의 애니메이션 6편

막심 오구르초프(5년 5개월)

아에로플로트 레고랑 3D펜을 서리 할아버지한테 꼭 선물 받고 싶어요! 또 아무도 안 죽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도시 옆에 정글이 있고 거기에 공룡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스탸 자이체바, 3살

서리 할아버지한테 새끼고양이를 꼭 받고 싶어요. 애완동물을 너무 키우고 싶거든요. 그리고 서리 할아버지한테 언제나 여름이게 해달라고 하고 싶어요. 일 년 내내 따뜻하게요! 눈은 썰매를 탈 수 있게 신년에만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음 날 아침부터는 다시 햇살이 쨍쨍한 여름이게요!

콜랴 코롤료프(3년 9개월)

세상 모든 아이들이 모두 볼 수 있게 서리 할아버지가 커다란 폭죽을 터트려 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죽지 않고 자기 엄마 아빠와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고요. 그리고 또 길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아주 큰 날개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