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테크놀로지 포럼쇼 ‘오픈 이노베이션’

2015 국제 테크놀로지 포럼쇼 ‘오픈 이노베이션’이 오는 10월 28일~11월 1일 모스크바 베데엔하 전시장 75개 전시관에서 열린다. ‘오픈 이노베이션’은 닷새 일정의 국제 전문가 회의와 일반대중을 위한 ‘테크놀로지 쇼’ 형식의 인기 높은 전시회로 구성된 러시아 최대의 하이테크 & 세계 혁신 트렌드를 보여주는 행사이다.

포럼에는 하이테크 분야의 대기업들과 스타트업, 젊은 학자, 엔지니어, 개발자 및 전문가단체, 벤처산업, 국영기업, 러시아 국내 발전연구소들의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혁신 & 발전 분야 300여 명의 전 세계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총 200개 이상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포럼 개막 첫날 총회에는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러시아 총리의 연설이 예정되어 있다. 포럼의 주요 연사로는 ‘3차 산업혁명’의 저자 제레미 리프킨, 세계 최초로 무착륙 세계일주에 성공한 비행기를 개발한 전설적인 항공기 디자이너 버트 루탄,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사장 짐 모리스가 참석한다.

‘테크놀로지 쇼’ 형식의 대규모 인터랙티브 전시회에는 200개 이상의 전시물이 전시되어 최신 테크놀로지의 성과를 보여주게 된다. 7개의 주제별 인터랙티브 전시물들은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모든 관람객에게 개방된다.

포럼 참가 등록 및 쇼 입장권 구입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