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사진제공=아르툠 지테네프/리아 노보스티)

(사진제공=아르툠 지테네프/리아 노보스티)

러시아 아가씨들은 무척 아름답다고 평가된다. 게다가 이들은 훌륭한 살림꾼이자 세심한 어머니, 정숙한 여자친구들이기도 하다. 전 세계 남자들이 러시아 아가씨들과 사귀고 싶어 한다는 말이 전혀 놀랍지 않은 이유도 여기에 있다. 하지만 여느 나라 아가씨들과 마찬가지로 러시아 아가씨들에게도 그들만의 특성이 있는데, 이걸 알지 못하면 그들과의 관계에서 낭패를 볼 수도 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러시아 아가씨와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그녀 주변 사람 중에서 누군가가 남자를 소개해준다면 그녀는 곧바로 큰 신뢰감을 갖고 그 남자를 대할 것이다. '내 친구의 친구는 내 친구다'는 원칙이 러시아 사회에서는 기본 원칙 가운데 하나이기 때문이다.

만약 그런 기회가 없다면, 거리에서나 다른 어떤 공공장소에서도 아가씨와 만날 수도 있다. 이 경우에 가장 간단한 방법은 도움을 청하는 것이다. 당신이 다른 나라에서 와서 러시아어를 전혀 알지 못해 트레티야코프 미술관이나 볼쇼이 극장을 어떻게 찾아가야 할지 도통 알 수 없다고 말하라. 그런 다음에는 그녀가 모스크바에서 좋아하는 곳을 당신이 방문해보고 싶다고 추천해달라고 하라.

만남은 칭찬 세례로 시작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다. 그렇게 하면 아가씨가 겁을 먹을 수도 있어 곧바로 당신이 그녀에게서 뭔가를 얻어내려 한다고 짐작하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뭔가 합당한 요청을 한다면, 이런 억측은 피할 수 있다. 도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커피 한 잔 대접하겠다고 하면서 친구가 되어 러시아 문화에 관해 더 많이 알고 싶다고 말하라.

관계의 시작

만약 당신이 아가씨의 전화번호를 따는 데 성공했다면 축하한다. 하지만 이때도 신중하게 행동하고 몇 가지 규칙을 기억해야 한다.

전화는 지나치게 자주 하지도 말고 하더라도 때를 가려서 하라. 러시아 아가씨들은 집착을 싫어한다. 그녀가 어디서 누구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도 물어서는 안 된다. 그녀의 기분과 안부를 묻는 게 더 좋다. 이건 그녀를 통제하려는 시도보다는 그녀에 대한 배려의 표현으로 보일 것이다.

첫 데이트

개인적으로 만날 때는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해동하라(이건 러시아 아가씨들과 교제할 때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아가씨와 교제할 때도 새겨들어야 하는 조언이다). 좋은 매너를 보이는 것도 잊지 말라. 좋은 매너에는 그만한 보상이 따른다.

러시아 아가씨들은 유럽이나 미국 아가씨들처럼 페미니즘 경향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다. 그들은 자신을 위해 문을 열어주고 외투를 벗거나 입을 때 도와주는 걸 높이 평가한다. 반드시 꽃을 선물하라. 러시아 아가씨들에게 구애를 할 때는 꽃이 가장 중요한 요소다. 처음 데이트할 때는 고가의 선물은 삼가라. 아가씨가 당신이 자신을 돈으로 사려 한다고 단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커피값이나 택시요금까지 아끼지는 말라.

날씨가 허락한다면, 산책하러 가자고 하고 모스크바에서 그녀가 좋아하는 장소들을 보여달라고 하라. 건축과 역사에 관해 대화를 나누다보면 뭔가 더 개인적이고 내밀한 화제로 자연스럽게 옮겨가기 마련이다. 그녀가 그런 장소들에 개인적 사연이 있는지, 어린 시절 그런 곳에서 뛰어놀았는지 물어보라.

날씨가 산책하기에는 좋지 않다면, 아가씨를 전시회로 데려가라. 여기서는 당신 자신을 뽐낼 수도 있다. 그럴려면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기억해뒀다가 대화 중에 자연스럽게 이야기해주기만 하면 된다.

러시아 아가씨들의 특성

러시아 아가씨들, 특히 대도시에 사는 아가씨들은 독립심이 강하고 꿈도 야무져서 지성과 경력 면에서 남자들에게 밀리지 않지만, 이들에게도 가정은 매우 중요하다. 진지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맺으려는 남자에게 성공의 기회가 더 많은 이유도 여기에 있다.

대도시 아가씨들은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쓰고, 매니큐어와 화장을 빼먹지 않으며, 인상을 주는 의상을 고르는 등 외모 관리에 철저하다. 이 모든 것이 갖춰지지 않았다면 스스로를 존중하는 아가씨라면 외출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데이트 약속은 최소한 하루 전에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차림도 그녀에 걸맞도록 노력하라. 스포츠용품점에서 산 운동화와 의류는 적절하지 않을 것 같다. 그렇다고 정장에 넥타이를 하면 너무 공식적인 분위기를 풍길 수도 있다. 그래서 스마트 캐주얼이면 최고의 선택일 것이다.

러시아 아가씨들은 남자들과 절대 경쟁하지 않는다. 유럽 아가씨들과 달리 그들은 어느 면에서도 남성에게 지지 않는다는 걸 입증하려고 애쓰지 않는다. 진정한 남자 곁에서 진정한 여자가 되는 것이 그들의 모토다. 그렇다고 흥분하여 마초처럼 보이려고 해서는 안 된다.

이런 단순한 규칙들을 준수하면 러시아 아가씨들이 얼마나 멋지고 놀라운지를 직접 경험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