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디자인: 고로데츠 문양으로 꾸미는 목재

이 디자인은 흔들목마나 딸랑이 같은 어린이 가구 및 장난감 디자인에도 널리 사용된다.

이 디자인은 흔들목마나 딸랑이 같은 어린이 가구 및 장난감 디자인에도 널리 사용된다.

블라디미르 스미르노프/타스
독특한 러시아 스타일로 목조 가구를 장식하는 간단한 방법
작가들은 판, 장식함, 상자, 도마, 빵 보관함, 소금통과 같은 다양한 주방 도구들에 그림을 그린다.
이 디자인은 니즈니 노브고로드(Nizhni Novgorod) 지역의 고로데츠 마을 근처에서 고로데츠식으로 조각된 실패(손으로 실을 감을 때 사용)의 제작과 함께 시작되었다.
러시아의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는 전 세계에서 종종 볼 수 있다. 조스토보(Zhostovo) 패턴은 유명한 디자이너와 의류회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헬(Ghel) 디자인은 종종 도자기 장식에서 보이지만 고로데츠(Gorodets) 회화 스타일은 자체적인 양식이다.
니즈니 노브고로드 지역의 고로데츠 그림 공장은 20세기 초부터 이 전통 수공예품을 보존해 왔다. 이 러시아 전통이 어떻게 오늘날까지도 번창하고 있는지 Russia포커스 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
고로데츠 미술은 러시아의 전통적인 패턴 중에서 보다 덜 유명할 지 모르지만, 고유한 형태, 색채, 매력 및 세련미를 자랑한다.
고로데츠 작가들은 전통적으로 풍속화(떠들썩한 잔치, 차 마시기, 유명한 고로데츠 말과 기병, 민속 축제), 새와 동물 장식(수탉, 말, 사자, 표범 등)과 꽃무늬를 그린다.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