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파티’: 어쩌다 러시아

보드카 먹은 불곰
'러시아'라는 키워드 단 하나로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행사!

포스터 제공: 보드카 먹은 불곰포스터 제공: 보드카 먹은 불곰

국내유일 러시아 전문 팟캐스트 “보드카 먹은 불곰”이 주최하는 200명 규모의 제5회 러시아 네트워킹 행사 ‘불곰파티’가 4월 29일(토) 서울 마이크임팩트 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어쩌다 러시아'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연사들의 강연, 자유로운 네트워킹 그리고 러시아의 먹거리와 마실거리를 체험하실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주한 러시아 국제교류청(РОССОТРУДНИЧЕСТВО)과 공동으로 개최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

러시아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타파하고자 출발한 ‘보드불’은 2015년 5월부터 현재까지 매주 러시아 및 CIS 관련 주제로 다양한 게스트를 출연시키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5년 12월 청취자 30여명과의 오프라인 첫 만남이 계기가 되어 2016년 1월(50명), 4월(110명), 11월(190명) 총 4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한 결과 민간차원으로는 국내 최대 러시아 네트워킹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참가자 70%가 대학(원)생인 덕분에 행사 분위기는 상당히 젊다고 볼 수 있으며, 특히 러시아어 전공자 출신들의 참가율이 90%에 육박한다.

행사 1부는 초청 연사들의 강연으로 이루어지며, 이어서 평소 얘기를 나누고 싶던 사람들과 네트워킹 하며 개인적인 친분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러시아산 수입 보드카 베이스 칵테일 등이 제공된다.

팟캐스트 진행자이자 ‘불곰파티’ 기획자인 이의찬 대표는 “불곰파티는 러시아 관련 인사들을 한자리에서 가장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행사이며 앞으로 그 규모를 더 확대해 한러대표축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article.crosslink.title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