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문가 포럼 ‘발다이 클럽’, 싱가포르에서 지역 컨퍼런스 개최

Press photo
싱가포르, 2016년 12월 13-14일

토론 주제: <아시아와 유라시아의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제도: 러시아의 임무>

국내외 러시아 전문가 포럼인 ‘발다이 토론 클럽(Valdai Discussion Club)’의 지역정책 대화회의가 싱가포르국립대학교(NUS) 리콴유 공공정책대학원 아시아및세계화센터 협찬 하에 오는 12월 13-14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미 대선 결과 및 지난 몇 개월 간의 지역 동향을 배경으로 이번 회의에서는 <아시아와 유라시아의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제도: 러시아의 임무>라는 주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새로운 국제 질서에 대한 토론이 진행된다. 아태지역 국가들은 화합을 위한 방도와 협력을 위한 새로운 어젠다 설정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적극적으로 아시아로의 선회 정책을 펼치고 있는 러시아의 역할은 상당히 흥미로운 대목이다.

러시아와 아태지역 협력국들의 성공은 아시아와 유라시아에 더 큰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천연자원, 에너지산업, 방위산업, 우주개발, 농업생산, 유럽으로 가는 안전한 운송로 및 다극화 세계와 국제법에 대한 헌신 등에서 러시아는 아시아와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다.  러시아는 국제 투자 시장 및 국제 정치 사안에 대한 참여 전망과 함께 지역 국가들이 러시아에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어떻게 이러한 기대를 가장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하여 지역 정재계 지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기회를 적극 활용해 나가고자 한다.

이번 회의에는 러시아, 중국, 한국, 싱가포르 외 여러 국가의 전문가 집단, 은퇴한 정재계 저명 인사 30-40명이 참석한다. 러시아의 신 기술과 아시아 시장 간의 시너지 전망에 대한 특별 세션이 러시아벤처컴퍼니와 전략이니셔티브청의 협찬 하에 개최된다.

발다이 클럽

홈페이지: valdaiclub.com

연락처:

마리야 미클루솁스카야 +7-915-077-97-22

세르게이 멜니코프 +7-926- 930-77-63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