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제7회 2015 아톰엑스포(ATOMEXPO) 국제포럼 모스크바에서 개최

(사진제공=로스아톰)
(사진제공=로스아톰)

러시아국영원자력공사 '로스아톰'은 매년 전 세계 원자력 업계 관계자들을 위해 국제포럼 '아톰엑스포(ATOMEXPO)'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아톰엑스포'는 오는 6월 1~3일 개최된다. 포럼의 중심 행사는 '사회경제 발전의 자극제 - 원자력'을 주제로 한 총회다.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이 원자력의 장점과 자국 사회경제 발전에 미치는 원자력의 영향력, 원자력 포기 시 발생하는 문제점들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포럼의 실무 프로그램에서는 러시아와 남미, 아태지역, 아프리카, 중유럽, 동유럽 국가들과의 원자력 분야 국제협력을 다루게 된다.

이밖에도 핵기술의 안전한 사용, 원자력발전소 운용 및 유지, 원자력 산업의 신제품 개발 전망 및 기타 당면 문제들을 원탁회의에서 논의할 예정이다.

금년 포럼에는 AREVA(프랑스), 퍼크스 원자력발전소(헝가리), NECSA(남아공), NPCIL(인도), '슬로바키아발전소'(슬로바키아) 및 OECD 원자력기구 관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5년 6월 1~3일, 모스크바, 고스티니 드보르.

포럼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2015.atomexpo.ru

포럼 조직위원회 전화: 7(495)663-3821, 이메일: atomexpo@atomexpo.com

This website uses cookies. Click here to find out more.

Accept cookies